NEWS & EVENTS

신선한 커피와 맛있는 브런치 메뉴가 어우러진 공간 "까사밍고"

공지사항
제목 가족들과 함께 찾는 지중해식 브런치카페 맛집 ‘까사밍고’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8.06.14


지난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외식이 늘면서 외식업계가 특수를 누렸다.

이런 가운데 브런치 카페 맛집 '까사밍고' 역시 5월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 색다른 지중해식 외식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브런치카페 까사밍고 본사 라이온에프지 관계자는 "5월 연휴기간 동안 가족,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이 웰빙브런치를 즐기며 지중해의 여유를 느끼고 갔다"며, 위례맛집, 미사맛집, 제천맛집으로 알려진 까사밍고는 "일부 매장에서 20~30분씩 웨이팅이 걸리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고 밝혔다.

브런치카페 까사밍고는 온 종일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브런치카페로 주 메뉴는 파니니, 플랫브레드, 샐러드 등이다. 베이커리 또한 전 메뉴를 속이 더부룩하지 않은 AOP 인증 프랑스 천연버터를 100% 사용한 발효종을 이용해 48시간 숙성시켜 건강은 물론 소화가 잘 돼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이 먹기 좋다. 또한 프랑스 데미앙셰프와 호텔 출신의 셰프가 메뉴 개발에 직접 참여했으며,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하고 있다.

까사밍고 관계자는 “지중해식 브런치는 암 예방과 신진대사에 효과적인 음식으로 알려졌다” 며 “까사밍고에서는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메뉴만을 선보이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 곳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브런치 카페 까사밍고 본사에서는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창업 비용 절감, 마케팅 홍보 지원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브런치 카페 까사밍고 창업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잠실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전글 ▶ JTBC 나도 CEO 2 브런치카페 대박맛집 방송!
다음글 ▶ 힐링과 행복의 도시 영주에 "까사밍고 영주점" 오픈

창업상담
1544.4133

SMS상담

  • 보내기

casami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