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EVENTS

신선한 커피와 맛있는 브런치 메뉴가 어우러진 공간 "까사밍고"

공지사항
제목 건강을 생각한 지중해식 브런치카페 창업 '까사밍고' 영주점 오픈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8.06.19


지중해식 브런치카페 까사밍고가 전국적으로 지점을 늘리고 있는 가운데 까사밍고 영주점이 16일 오픈했다.

까사밍고 영주점은 오픈 첫날 예약문의는 물론 브런치와 맥주를 즐기는 손님들로 웨이팅이 발생하며 성공적인 개업식을 치렀다.

까사밍고 배승정 대표는 “전국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까사밍고가 이번엔 영주시까지 진출했다”며 “까사밍고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지중해식 건강요리는 세계무형문화유산으로도 등재될 만큼 세계적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음식”이라고 설명했다.

(주)라이온에프지의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인 까사밍고는 건강에 초점을 맞춘 지중해식 웰빙 브런치를 선보이며 남유럽의 여유를 담은 브런치카페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지중해 음식은 세계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요리인 그리스, 이탈리아, 스페인, 모로코의 지중해 연안 국가의 요리다. 까사밍고의 대표적인 브런치 메뉴는 파니니, 피자, 샐러드, 스파게티 등이며, 최근에는 그릴스테이크 플레이트 메뉴들을 출시했다.

건강이 콘셉트인 까사밍고는 베이커리에도 신경을 썼다. 고품질의 AOP프랑스 천연버터만을 사용한 베이커리 메뉴들은 밀가루가 아닌 천연 발효종을 이용해 맛의 퀄리티를 높였다. 48시간 동안 숙성시킨 천연 발효빵이라 식사 후 속이 더부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까사밍고는 점주 및 지역 특성에 맞춘 인테리어를 비롯하여 업무 제휴를 통한 입지 선정, 대형 홍보 업체와 연계 등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브런치카페 창업을 시작하기 전 위험요소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전문상담 또한 실시한다.

MBC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한상진(방용민 역)의 위례맛집 카페로 소개된 까사밍고는 최근 오픈한 미사점, 제천점 또한 미사맛집, 제천맛집으로 지역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까사밍고 영주점은 경상북도 영주시 가흥동에 위치해 있으며, 브런치카페창업 까사밍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주)라이온에프지 본사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 JTBC 나도 CEO 2 브런치카페 대박맛집 방송!
다음글 ▶ 힐링과 행복의 도시 영주에 "까사밍고 영주점" 오픈

창업상담
1544.4133

SMS상담

  • 보내기

casami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