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EVENTS

신선한 커피와 맛있는 브런치 메뉴가 어우러진 공간 "까사밍고"

공지사항
제목 지중해식 브런치카페 창업 브랜드 까사밍고 하이드파크점 오픈…전국으로 매장확대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8.08.21


경기도 성남시 핫플레이스 서현동에 향긋한 커피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지중해식 다이닝카페 프랜차이즈 까사밍고가 오픈했다. 

까사밍고는 브런치카페 창업시장에 지중해식 브런치 컨셉을 선보인 곳으로 국내에서는 다소 낯선 이탈리안 샌드위치 파니니, 스페인식 샌드위치 보까디요 등의 
요리를 비롯해 신선한 지중해식 샐러드와 생과일주스, 그리고 와인을 이용한 바리에이션 음료, 스페인의 무알코올 과일 칵테일 등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는 매력적인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까사밍고의 브런치 메뉴는 호텔 출신 쉐프가 지중해의 식재료와 조리법을 이용해 직접 개발한 것으로 건강에 민감한 현대인들의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한층 건강한 홈메이드 레시피는 까사밍고만의 자랑이다. 

이번에 오픈한 까사밍고 하이드파크점은 든든한 웰빙식사 메뉴와 함께 맥주나 와인을 곁들일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해 건강과 맛 모두 잡을 수 있다는 것이 까사밍고 측 설명이다.

이어서 본 매장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하늘과 신선한 바람을 맞을 수 있는 지중해에 있을 법한 카페의 인테리어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까사밍고 하이드파크점 점주는 “까사밍고는 커피와 와인 맥주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카페로 지역주민들에게 맛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컨셉으로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구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까사밍고는 점주 및 지역 특성에 맞춘 인테리어를 비롯하여 업무 제휴를 통한 입지 선정, 대형 홍보 업체와 연계 등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브런치카페 창업을 시작하기 전 위험요소를 최대한 줄일 수 있는 전문상담 또한 실시한다.

또한 까사밍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주)라이온에프지 본사에서 브런치카페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까사밍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 힐링과 행복의 도시 영주에 "까사밍고 영주점" 오픈
다음글 ▶ 역사와 자연과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곳 거제도에 \"까사밍고 거제본점\" 오픈

창업상담
1544.4133

SMS상담

  • 보내기

casamingo